구글 테스트


[별자리 운세] 내가 점쟁이다!!!!-<리빙센스> 2012년 11월호 최진주 기자의 타로 카드 >>>이달의 별자리 운세

11월이 다 갔네요. 이달의 별자리 운세, 맞았나 한번 확인해보세요~




11월, 바람은 차고 머리는 맑다

모두에게 큰 변화가 생긴다. 그러나 탑은 무너져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살아남을 수 있다. 오히려 쇼크가 당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지난달까지 이런저런 고민이 많았다면 11월은 앞을 향해 똑바로 달려 나가는 시기다. 근거가 있는 자신감이라면 그것을 남에게 드러내라. 자만도 나쁘지만 겸손은 더욱 좋지 않은 달이다. 

진행_ 최진주 기자(바람의 머리카락, mariapearl.egloos.com)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지난달에 이어 혼자라는 기분이 계속 이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가족에게 시간과 마음을 좀 더 쓸 필요가 있는 달이다. 이달에는 경제적인 여유가 조금쯤 생길 터, 숨통이 트였다고 확 풀어질 필요는 없지만 적당히 자신을 추스르자. 좋은 뜻으로 얘기한 것이 돌고 돌아 당신을 괴롭히게 되니, 남에 대한 평가는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혼자서 해결하기엔 어려운 일이 생긴다. 도움을 받는 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니 힘에 부친다면 아랫사람한테라도 도움을 청할 것.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당신을 지켜보는 눈이 여럿 있음을 기억해라. 물론 그중에는 당신을 돕고자 하는 사람도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도 있다. 어차피 그들은 당신을 건드릴 수 없는 상황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된다. 반대로 타인의 도움을 바라지도 마라. 일이든 뭐든 다른 사람의 뒤치다꺼리를 하면서 시간을 허비할 수 있다. 사람에게 치이는 게 힘겹다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이달엔 입조심을 할 필요가 있다.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 건 오래된 친구한테만 하길.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기니, 그것을 버티고 일어서는 자가 있고 못 버티고 물러서는 자가 있을 것이다. 멀리서 찾지 말고, 안에서 해결책을 찾는 편이 낫다. 만만해 보이는 사람에게 함부로 했다가 큰코다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조심할 것. 만약 뾰족한 수가 보이지 않는다면 일단 뒤로 물러서라. 당신은 이달에 안 되는 일을 포기하고 되는 일을 제대로 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제안을 받았다고 덥석 물지 말고,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 결정은 아직 이르다.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
운명의 수레바퀴가 이제 굴러가기 시작했다. 당신은 은근히 대박을 꿈꾸고 있지만, 한 방이 그렇게 쉽게 찾아오진 않는다. 2가지를 다 가질 수는 없으니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달이다.  황소자리의 11월은 매우 천천히 굴러가며 변화도 아주 작게 감지된다. 사소한 일 때문에 당신이 속한 집단이 위험에 노출된다. 예전에 가까웠던 사람과 다시 연락하게 될 일이 있겠지만 안부를 묻는 정도의 관계에서 더 이상 나가진 마라. 오히려 실망을 거듭해 인연의 끈을 놓게 될 테니.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이달은 주위의 변화를 관찰하는 시간으로 삼아라. 아부까지는 아니더라도 몸을 바짝 낮출 필요가 있다. 똑같은 능력치라면 예쁜 놈에게 콩고물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유념하길. 아무래도 인간관계에서 여러 가지 괴로운 사건이 겹겹이 일어날 것 같다. 게다가 뭔 놈의 일이 그리도 많은지 혼자서 북 치고 장구 치고 다 해야 할 판이다. 그 덕분에 피로가 누적되어 병치레를 할 수 있다. 중순까지는 여유가 없어 외롭고, 월말에는 괜히 생각이 많아져 하늘만 봐도 기분이 싱숭생숭해진다.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모양이 변하는 달처럼 게자리의 11월도 갖가지 변화를 접하게 된다. 사람들의 이면에 다른 뜻이 있다는 걸 눈치 채지 못하고 순진하게 대처했다간 불상사가 일어난다. 이성과 술자리를 할 기회가 생기지만, 상대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어 노심초사하게 된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고 싶더라도 하던 일이나 마저 끝내고 시작해라. 이달엔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는 게 속 편하다. 끙끙 앓더라도 스스로 해결하고 나면 잠긴 문이 자동으로 열릴 것이다.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재물운이 좋아 무리한 소비만 하지 않는다면 돈이 모이는 달이다. 그동안 신경 쓰지 않았던 펀드 같은 것이 있다면 수익을 좀 기대해도 좋다. 그러나 병원에 돈을 갖다 바칠 일이 생기니 건강 상태에 신경 쓰고 사고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주위에 좋은 사람이 많이 있어 외로운 기분은 들지 않는다. 문제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벼운 의견 대립이 생겨 가운데에 선 당신이 괴로워질 수도 있다는 것. 그래도 당신의 현명한 대처로 모든 관계가 순조롭게 흘러갈 것이다.


처녀자리(8월 23일~9월 23일)
너무 지나치지만 않는다면, 조금쯤 고집을 부려도 좋은 달이다. 자신의 결정을 믿고 쭉쭉 나아가라. 목표 달성이 그리 멀지 않았다. 그러나 혹시 그 결정의 결과가 남을 흔들거나 해하는 거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일에서든 가정에서든 반드시 관계를 생각하는 달이어야 한다. 당신은 그냥 생각 없이 한 말인데 남의 가슴에 깊은 상처가 될 수도 있다. 이달은 고요함을 견디지 말고 음악을 틀어두어라. 음악이 있는 곳에서 운이 더욱 상승한다.

천칭자리(9월 24일~10월 22일)
주위의 이런저런 변화에 시선은 계속 흔들리지만 몸은 매달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태. 모두가 눈앞의 이익에 정신을 못 차릴 때, 당신은 좀 더 객관적인 눈으로 사태를 지켜볼 수 있다. 찬스는 이번 달이 아니다. 큰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서포터가 되어줄 수 있는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아라. 당신이 그곳에서 뿌리를 박기엔 아직 기반이 약하다. 편이 갈렸다면 가운데를 택하는 것이 좋다. 즐거운 분위기의 술자리는 빼지 말고 즐겨라.

전갈자리(10월 23일~11월 22일)
한 입으로 피리 2개를 부는 생활을 하는 것이 이달엔 서글프고 힘겹다. 당신만 바라보고 있는 병아리가 한둘이 아니겠지만 그렇다고 그들에게 모든 걸 탈탈 털어줄 필요도 없고, 소수에게만 먹이를 주어서도 안 된다. 기름진 땅을 놔두고 퍽퍽한 땅에서 헛다리를 짚을 확률이 높다. 아무리 가벼운 문제라도 혼자 파묻혀 결론을 내기보다는 여러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정보를 더 많이 얻은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다. 정보는 먼 곳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 있다. 발을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한다.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4일)
이상을 좇느라 현실적인 문제를 잊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목표는 닿을 수 없는 하늘이 아니라 코앞의 강이어야 한다. 큰 기대를 하지 말고 차근차근 올라간다고 생각할 것. 어쩌면 지금까지 모아왔던 것을 다 버려서라도 더 나은 길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한 입으로 두말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니 만난 지 얼마 되지 않는 사람을 100% 믿지 말고 경계할 필요가 있다. 계속 앉아 있어서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음식 때문에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염소자리(12월 25일~1월 19일)
감정적으로 무너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주위에 애정, 배려, 친절을 나눠주느라 스스로 괴로워해 왔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밤에는 나가고 싶어 안달이 나고, 내면의 고민만큼이나 외부에서 갖가지 유혹이 들어온다. 솔직히 말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달이고, 집중력도 떨어진다. 괜히 죄책감 가지면서 시간 낭비할 바에야 차라리 확 접고 노는 편이 다음 달을 위해서도 좋다. 술은 괜찮지만, 넘어지거나 손목을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테스트

타로마스터가 추천하는 월간 행운의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