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테스트


[2013.2.6]오늘의 한 장 운세 (일일 셀프 타로 by 바람의 머리카락) >>>오늘의 한 장 타로


[card] the wheel of fortune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 뒷면을 같이 찍어봤습니다. 굉장히 '타로'적이랄까나... 마법진을 형상화한 듯한 디자인이라 므흣합니다)


[meaning]
상황이 변한다. 새로운 것들이 튀어나오고 낡은 것들은 사라지고. 변화를 몸으로 마음으로 그냥 받아들이면 쉽다.
나이든 사람의 지혜를 인정하라. 과도기의 날.


[result]
1. 어도비의 레이아웃 디자인 프로그램인 '인디자인'을 직접 해보게 되었음. 경력 기간동안 내내 한 공간에 있었지만 글자 수정 때 외에는 '내 것'도 '내 업무'도 아니었던 프로그램. 하얀 창부터 새로 시작해봤음. 4p 정도를 디자인해봤는데 나름 재미가 쏠쏠. 앞으로는 더 나아지겠지. 난 독학을 잘하는 유형이므로 금방 습득할 수 있다. (아이->소녀->숙녀로 변화하는 것은 외모뿐만이 아니다. 지혜와 스킬이 늘어난다. 이것은 단순히 시간의 흐름때문만은 아니다, 라는 부분도 중요.)  이걸 시작한 이유는, 스태프의 업무를 파악하고(안 된다고 뻥카날리는 걸 방지 크크크) 작업 시스템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2. 환경적으로 연장자들이 많고, 저녁 모임에서도 연장자들이 많았던 상황이라, 사실 어느 사람의 이야기인지는 잘 모르겠음.
 집에 오면서 남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할 텐데...라며 반성했는데 그 부분일지도. 막판에 좀 피곤해서인지 '에이 잘난 척 좀 그만해~~~' 이렇게 대놓고 얘기함.(기분 나쁘게 말한 건 아니고 다같이 웃고 그랬지만, 당사자의 마음은 또 모르는 거니깐... 반성반성... 죄송죄송) 누구나 자기 잘난 맛에 살고, 남의 자랑을 들어줘야 남도 내 자랑을 받아준다는 give & take의 진리를 잊지 말길.  

3. 연애 문제에 있어서는 아주아주아주 약간의, 소량의 발전이 있는 것으로 추정. 우리의 관계는 조금씩 변화하고 있음. 그것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지 나쁜 방향으로 흘러갈지는 아직은 모를 일. 그런 점에서 과도기라는 단어도 연결되는 느낌. 내 감정이 숙성되고 있다는 점에서 카드의 의미와 심히 부합.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테스트

타로마스터가 추천하는 월간 행운의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