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테스트


[별자리 운세] 내가 점쟁이다!!!!-리빙센스 2013년 3월 최진주 기자의 타로 카드 >>>이달의 별자리 운세

 

안녕하세요,  바람의 머리카락입니다. 
실은 지난달 제가 몸이 살짝 아픈 관계로 별자리 타로 리딩을 못했어요.
기다려주신 분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훌훌 털고 건강해진 타로마스터 3월 별자리 운세 나갑니다!!


(참참!!
제가 2월부터 회사를 옮긴 관계로,
3월 운세는 리빙센스 본지에는 실리지 않고 리빙센스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 그리고 여기 제 블로그에만 실립니다.
현재 제가 준비 중인 웹진에서 타로 운세를 연재하게 될지도 몰라요^///^
그래도 여기 블로그에서 공동 업데이트할 테니 많이 많이 봐주세요!!)

3월, 봄은 아름답지만은 않다

모두에게 격한 변화가 있을 예정인 3월. 지난 겨울 여기저기 조금씩 균열이 왔던 것들이 결국 눈에 보이게 된 것이다. 대안을 찾겠다고 바깥을 두리번대거나 돌아다녀보지만, 실속은 없다. 차라리 자신의 공간에서 조용히 머무는 게 이득이다. 야외에서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달이니 조심하자.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속으로 바라는 것이 있지만 원하는 떡고물이 그렇게 쉽게 떨어지지는 않을 터. 자신이 속해 있는 집단에서의 트러블이 예상된다. 팽팽히 곤두서 있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폭발하거나 무너지지는 않는다. 배신의 운이 깃들어있으니 사업적인 계약 같은 것은 되도록 하지 말고, 물가를 조심할 것. 연장자의 의견을 되도록 수용하는 편이 신상에 이롭다.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의외로 상황은 순조롭게 흘러간다. 다만, 그것들이 모두 당신의 몫이요,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이 문제다. 솔직히 말하자면 당신밖에 못한다. 그래서 심신이 지칠 수 있다. 사람들의 칭찬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속도를 조절할 것. 의욕과잉 상태로 불도저처럼 나아가고 싶어도 살짝 한 템포 쉬면 이성이 돌아온다. 타이밍이 좋아서 금전적인 이득을 볼 기회가 생길 것이다.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이달, 당신이 바라는 것은 너무 높은 곳에 있고 생각이 많아진다. 기존의 것을 다 버려야만 하는 시기다. 체질상 아까워하겠지만, 욕심을 버려라. 사람도 돈도 다시 온다. 선택의 순간이 올 것인데, 그 기회는 어쩌면 예전에 한번 왔는데 보류했던 것일 수도 있다. 코드가 잘 맞는 새로운 인맥이 나타나는 달이지만 호들갑은 금물이다. 과도한 욕심은 인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

지금까지 내가 해온 것들을 돌아봐야 하는 시기다. 지금까지 잡고 있었던 황폐한 땅의 썩은 뿌리는 버리는 것이 낫다. 당장의 돈이 아닌 미래를 생각하면 결정이 쉬워질 것이다. 만약 반려동물이 있다면 건강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 달이다. 이달에는 괜시리 마음이 설레겠지만 너무 돌아다니지 말고 불필요한 만남을 줄이고 수다도 줄일 필요가 있다.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딴짓을 하게 되는 시기. 그렇다고 딴생각이 그리 나쁜 결과를 일으키지는 않는다. 당신이 평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건 모두가 다 알고 있으니 스스로를 몰아붙이지 않아도 된다. 다만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는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성의 유혹 혹은 호감이 생기는 시기이니 기혼이라면 조심하자.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이달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력과 능력을 잘 휘두르는 것이 관건이다. 주위 환경이 그리 완벽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주는 먹이를 먹고 병아리가 닭으로 자라나는 형국이니 결국 모든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과거에 얽매이지 마라. 돈이 이미 좀 들어와 있거나 이 달안에 들어올 예정인데 신중하게 생각해서 굴릴 것. 3월에는 어딘가에 투자하기보다는 차라리 그냥 갖고 있는 게 위험하지 않다.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약간 지쳐 보이는 다른 별자리들에 비해 사자자리는 이달에 활력이 샘솟는다. 일에도 진척이 보이고 성격도 활발해져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런 당신의 발목을 잡는 것은 고민 많은 성격. 웬만한 건 딱 부러지게 질러 버리는 게 좋지만 돈이나 사업에 관계된 영역만 잠시 시간을 두고 결정을 다음 달로 미루자. 참, 당신이 현재 스트레스 받으면서 끌고 있는 그 인간관계는 정말 쓸데없다.


처녀자리(8월 23일~9월 23일)

3월에는 대단히 좋은 기운이 들어올 예정이다. 당신은 모두에게서 주목받고 있으며, 그 시선을 사실 즐기고 있다. 희망적인 소식이 들어오니, 지금까지 고민해왔거나 힘들었던 것들이 어느 정도 긍정적인 가능성을 보이게 될 것이다. 새로운 활동을 시작해보는 것도 괜찮다. 대인관계도 좋아진다. 그러나 앉아서 귀인이 찾아오기만을 기다리기보다는 당신이 누군가의 귀인이 되어보는 것이 어떨지?


천칭자리(9월 24일~10월 22일)

3월의 키워드는 ‘인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신의 끓어오르는 화를 삭여야 할 것이고, 주위에 있는 이상한 존재도 참아내야 하니까. 연하의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속이 답답하다면 밤에 드라이브를 나가거나 산책을 하는 것으로 풀어라. 지름신이 강림하니 쇼핑벽의 기운이 느껴진다. 그러나 물건을 사들여도 기분이 나아지는 것은 아니니 스스로 자제하도록.

전갈자리(10월 23일~11월 22일)

사람을 만나는 것을 피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피한 그 자리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정말 모르는 건가? 젊고 모든 것이 희망적이었던 지난날의 영광을 곱씹어봤자 현재가 슬퍼질 뿐이다. 무슨 일이든 최악의 상황은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가고 있는 중이다. 흘러가는 대로 두지 말고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노력하라. 칼자루는 당신이 쥐고 있다.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4일)

운명의 수레바퀴는 요 몇 달 사이 계속 움직이고 있다.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는 사실을 견지하라. 사람도 떠나가고 돈이나 명예도 마찬가지로 사라질 수 있다. 겉으로는 평온한 것처럼 보이는 게 더 문제다. 차라리 드러내서 해결하는 게 옳다. 이달에는 부글부글 굴욕적인 일이 일어나더라도 무조건 양보하라.


염소자리(12월 25일~1월 19일)

하루에도 열두 번씩 이랬다가 저랬다가 어찌나 생각이 많은지. 주위를 두리번거리느라 정작 눈앞에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는 형국이다. 그것이 일적인 문제라면 크나큰 문제다. 돈이 줄줄 새는 것도 좀 위험해보인다. 이달의 대인관계 운은 좋은 편. 새롭게 알게 되는 사람, 오래 알고 지낸 사람들 모두 즐겁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테스트

타로마스터가 추천하는 월간 행운의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