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테스트


2013년 4월 별자리 운세 <Feeling Punch>(필링펀치) 디지털 매거진(웹진&앱진) [바람의 머리카락의 타로점] >>>이달의 별자리 운세

4월 별자리 운세가 좀 늦었습니당~

이달 타로 운세부터는 새로 창간하는 <필링펀치>라는 디지털 매거진에 연재하게 되었어요.
<필링펀치>는 앱진으로 다운받을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웹진 형태로도 만날 수 있어요.


그런데 별자리 운세 코너의 페이지 위치상 약간 야한 카드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약간 야한 애정운 팁도 들어가요.

물론 이 블로그에선 클린 버전만 공개합니다. 으아 자체 검열... 나는 착하다!

erotic tip이 궁금하신 분은

곧 오픈할 웹사이트 www.namofeelingbook.com 에서 확인해주세요!!

(별자리 운세는 <필링펀치> 앱진& 웹진이 나오기 전에 먼저 업데이트됩니다!
아무래도 운세는 전달 말부터 찾아보게 되기 때문에,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고나 할까요~)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이제 끝낼 때가 되었다. 그간 좋은 일, 나쁜 일 많이 겪었지만 끝내야할 때를 아는 모습이 아름다운 거다. 분위기 삭막하지 않게 마지막을 장식하길 바란다. 또 헤어졌던 사람들을 만나 뒷담화를 하게 될 텐데, 나쁘지 않으니 마음껏 하길. 나이 많은 남자(아버지 혹은 남자 선배 등)가 외로워하니 그 마음을 다독여줄 필요가 있는 달이다.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한참 달리게 했으면 고삐를 당겨야 하는 법! 거침없이 달리는 것도 한계가 있다. 스스로를 컨트롤하지 않으면 체력이 떨어지거나 면역력이 약해져 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 욕심 많고 꿈이 점점 커지는 상황이지만, 이달에는 말을 많이 하기보다는 곱씹으며 침묵을 지키길. 실외보다는 실내에 머물며 심사숙고하길.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심리적으로는 이제 길을 떠날 채비를 마쳤는데, 물리적으로 시간이 없다. 사람 만날 일은 이상하게 많고, 그렇다고 그 약속들이 당신에게 이득을 가져다주느냐? 것도 아니다. 물론 즐겁긴 하다. 어차피 이달엔 일도 공부도 제대로 안 된다. 이왕 이렇게 된 일,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놀아도 된다. 당신이 누군가의 귀인이 되거나, 혹은 귀인을 만나는 달이다.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
이달엔 약간의 고난이 예상된다. 환경적인 변수 때문에 성과를 못 낼 수 있다. 하지만 다행히도 당신은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할 것이고 어느 정도 노력에 대한 결실을 얻게 된다. 혼자 생각하지 말고 조언을 얻되, 행동은 혼자 하는 게 낫다. 이달은 황소자리의 촉이 꽤 들어맞는 시기다.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당신의 노력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얻게 되는 달이다. 오해하지 말라. 노력한 것보다 더 받지는 못한다. 이달에는 자신감이 커져 무슨 말이든 당당하게 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그 모습을 고깝게 보는 인간이 몇몇 있다는 사실을 잊지는 말 것. 균형이 무너지는 순간 공격당할 수 있으니 잘난 척은 적정선에서 끝내라.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게자리에게 4월은 문을 열고 새롭게 도약하는 달이다. 점프하기 전에 발 디딜 땅을 점검 또 점검하는 것을 잊지 말라. 소속 집단의 서열을 다시금 체크해볼 필요도 있다. 적응했다고 함부로 굴어서는 안 된다. 큰 펀치가 아니라 작은 잽 여러 번이 더 효과적이니 큰 욕심을 버리길.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무작정 떠나는 여행이 재미있을지는 모르나 안전은 보장되지 않는다. 무슨 일이든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이나 가이드가 될만한 지침서라도 있는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당신에게 의지하는 사람들이 많아 책임감과 함께 피로감도 더 커지는 달이다. 야외 나들이가 좋은 운을 몰고 오니 적극 추천한다.


처녀자리(8월 23일~9월 23일)

사람들이 자꾸 움직이니 주위 환경이 계속 변한다. 이 마뜩찮은 상황에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자기 편을 만들어두는 것. 혼자 묵묵히 해도 당신의 노력을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다. 당신이 일으키는 바람을 옆에서 부채질해줄 수 있는 사람을 포섭하는 것이 우선이다. 물론, 그 과정에서 당신과 당신의 편이 누군가를 해할 수도 있다.


천칭자리(9월 24일~10월 22일)
이달엔 금전운이 좋아져 돈이 들어온다. 그런데 문제는 그만큼 쓸 일이 생겨 때맞춰 지름신까지 강림하시니 줄줄 새는 돈줄을 막을 길이 없다. 방법은 단 하나, 자리에 앉아 통장 잔고를 찬찬히 살펴라. 사람이든 프로젝트든 한순간의 선택으로 코가 꿰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것. 밖에 나갈 일이 많지만 의식적으로 실내에 머무는 편이 낫다.


전갈자리(10월 23일~11월 22일)

탑이 무너지는 것은 순식간이다. 그간 조금씩 균형을 잃어갔던 것을 당신 스스로 모른 척하며 지냈을 뿐이다. 나이 어린 사람을 골라 힘을 합치면 완전히 무너지진 않을 것이다. 조만간 나이 많은 남자의 강한 공격이 시작될 것이다. 당신이 견딜 수 있을지, 그건 당신이 안다.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4일)

꽤 괜찮은 사람과 친분을 맺게 된다. 이달에 뉴페이스를 만나면 오래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라. 나중에 피가 되고 살이 되며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스스로의 감정에 빠져 우울한 분위기로 지내지 말고 의식적으로 활기차게 지내라. 이성적으로 사고하려고 노력하길. 당신을 보호해준다.


염소자리(12월 25일~1월 19일)
둘 다 가질 수는 없다는 사실을 이미 당신도 알고 있다. 욕심이 너무 과하다. 시간 배분을 잘 해야 할 시기인데,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다. 어머니나 여자 형제가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니 적절히 멀리 할 필요가 있다. 피로도가 높아지는 오후 이후의 말실수를 조심하라.


오호 이글루스 밸리 2등 인증샷-------------



덧글

  • 2013/04/08 10: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4/08 19: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구글 테스트

타로마스터가 추천하는 월간 행운의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