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별자리운세 타로카드 2014년
벌써 12월입니닷!
벌써 7일입니닷..;;
조금 늦은 12월 별자리 운세 올립니다.
각 별자리들은 어떤 한 달을 보내게 될까요?
현재 제가 엘르 사이트에서 연재하고 있는 주간 운세는 여성 타깃이에요.
이글루스에 올리는 월간 별자리 운세는 남녀 모두 보셔도 좋습니다.
이달부터는 상담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확인해 주세요~(오늘밤에... 아직 안 올림;;)
그럼 12월 별자리 타로 운세 고고!!!
text_ 바람의 머리카락
본 운세는 타로카드+별자리 특징의 조합으로 만든 콘텐츠입니다.
본 월간 운세는 오직!!! ‘바람의 머리카락’의 이글루스 블로그에서만 포스팅됩니다.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달이다! 특히 인간관계적으로 훈훈하다. 동등한 위치의 사람들과도 잘 맞고, 기존에 앙금이 있었다면 이번에 나름대로 풀리는 느낌. 또 당신을 지지하거나 뒷받침하는 윗사람의 존재도 눈에 띈다. 이번 기회에 라인을 잘 만들어두겠다는 생각도 해봄직하다. 다만, 환경적으로는 조금 어수선하다. 당신이 속한 곳의 금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연애운은 ‘친구 같은 연인.’ 솔로라면 잘 생각해 볼 것.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만 제자리걸음을 하는 분위기. 월초에 진도를 잘 나가지지가 않아 약간 고민이 될 것 같다. 그러나 너무 심하게 걱정하고 고민하면 뭘 제대로 하기도 전에 진이 빠지게 된다. 이번달은 그저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일을 하는 게 낫다. 시간이 지나고 나면 다음달 정도에 방법이 찾아지고, 성숙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까칠함을 남에게 드러내지 마라. 반대로, 좋아하는 마음을 드러내 보이는 것 역시 시기상조.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연말이라고 흥청망청 놀 생각 마라. 다른 별자리는 그렇더라도, 양자리는 새해를 먼저 시작하는 기분으로 이달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적합한 달이다. 남이 놀거나 풀어져 있을 때 열심히 지낼 것. 당신은 지금 현저히 뒤떨어져 있다.(당신도 알고 있으면서 회피하지 마라.) 이달에는 풍요 속 빈곤을 느끼게 될 것이다. 특별히 부족함은 없는데, 돈도 인간관계도 뭔가가 부족하고 허한 느낌이 든다.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
이달에는 무엇이든 당신이 시작하게 되며, 당신이 없다면 일의 진도가 나가지지 않는다. 사람들은 당신만 바라보고 있으며, 수동적으로 당신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한동안 당신을 힘들게 했던 것들이 이달에 결론이 난다. 당신이 제대로 노력해왔다면 그만큼의 보상을 받을 것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더 큰 성과를 바라지는 마라. 정직하게 똑바로 목표를 추구한다면 보상은 반드시 따른다. 그러나 절제는 필요하다. 순간적인 화가 건강을 해하게 된다.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이번달은 많은 이들이 당신을 지지해주고, 뭔가 어려워 보였던 일도 어떤 식으로든 방법을 찾게 되어서 술술 넘어갈 수 있다. 의견 불일치로 일어난 갈등조차도 금방 봉합이 되니 인간관계적으로는 무척 훈훈한 달이 되겠다. 그러나 할 일이 많다.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해야 한다거나, 참견 또는 반대가 많아 좀 짜증이 날 수 있다. 현재로선 마음 놓고 남에게 맡기거나 도움받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듯. 그래도 다 나중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경험이란 걸 잊지 마라. 연애운에서는 호감을 여기저기 뿌리게 된다. 어장관리를 제대로 하길.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양쪽의 갈등이 최고치에 이르니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 당신은 공격할 만반의 태세가 되어 있고, 이미 까칠해져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태도로 행동하게 될 것이다. 그게 나쁜 것은 아니다. 필요하다면 그렇게 해라. 그러나, 칼자루를 쥔 사람을 다독일 필요는 있다. 연애운은 나쁜 편은 아니다. 커플은 서로를 알아가면서 투닥거리는 시기가 계속되고, 솔로는 까칠함 때문에 멀어지니 조심하길.
마음이 급해서 일단 반 올립니닷!!!!!
덧글